[신제품소개] SCUBAPRO/해성 (2016년 3/4월호)
 작성자 : 스쿠바미디어
작성일 : 2016-04-18     조회 : 3,227  


해-1.jpg


MK25 EVO/A700 카본 블랙 텍

SCUBAPRO의 주력 레귤레이터 시스템으로, A700의 풀-메탈 케이스에 터프한 수제 카본 섬유 커버를 갖추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1단계와 2단계 모두 유니크한 DLC 블랙텍 보호 코팅이 되어 있다. 최상의 호흡성능을 제공하며 소금물과 부식에 대해 신뢰할 수 있다. 훌륭한 저항을 가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날렵한 레이싱 카와 같은 호흡기다.


1단계
▶ 무게 : 요크 790그램 / 딘 572그램
▶ 200Bar에서의 공기흐름(리터/분당) : >8500.
▶ 중간압력(bar) : 9.0~9.8
2단계
▶ 무게 : 233그램
▶ 200bar에서의 공기흐름 : 2000리터/분당
▶ 최대 저압 : 14bar

 

 


 

해-2.jpg


MK25 EVO/S600 딥 블루 티타늄 코어

고성능의 MK25 EVO/S600은 낮은 호흡 노동력과 엄청난 예비용량으로 알려져 있다. 1단계와 2단계 모두 보석 색상의 딥 블루 PVD(Physical Vapor Deposition) 마무리를 추가하여, 당신은 스크래치에 매우 강하고 내부식성에 강한 보호코팅의 호흡기 시스템을 가지게 될 것이다. 가장 까다로운 다이빙 조건에서도, 이 레귤레이터는 완벽한 성능을 보여줄 것이다.


1단계
▶ 무게 : 요크 790그램
▶ 200Bar에서의 공기흐름(리터/분당) : >8500.
▶ 중간압력(bar) : 9.0~9.8
2단계
▶ 무게 : 175그램
▶ 00bar에서의 공기흐름 : 1850리터/분당
▶ 최대 저압 : 14bar

 

 


 

해-3.jpg


만티스1 블랙

정교한 컴퓨터와 아름다운 시계의 정확한 혼합으로, M1은 형태와 기능이 M2와 매우 유사하다. 이것은 SCUBAPRO의 획기적인인적요소(HUMAN FACTOR) 공학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한 기술을 원하는 다이버들을 위한 다이빙 컴퓨터이다. 그러나 공기 통합과 디지털 나침반은 지원하지 않는다.

 

추가
▶ 네 가지 모드 : 스쿠버, 게이지, 프리다이빙 그리고 CCR
▶ 수영 모드
▶ 전체 화면 위에 시간 유지 기능이 있다.
▶ 런닝을 위한 크로노그래프 기록 메모리가 있다.
▶ CCR 알고리즘 시 고정형 PPO2
▶ 최대 작동 수심은 120m ▶ 분할 LCD 디스플레이
▶ 보호 미네랄 유리 ▶ 읽기 쉬운 문자와 그래픽
▶ 프리다이빙을 위한 향상된 로그북
▶ 평균 2년/300회 다이빙에 교체 가능한 CR2032 배터리
▶ 옵션의 크래들과 Log-TRAK을 이용하여 PC와 MAC 모두 연결 가능
▶ 안드로이드 LogTRAK 앱을 사용할 수 있다.

 

 


 

해-4.jpg


데피니션 5mm

SCUBAPRO 데피니션 슈트는 바디 맵(BODY MAP) 시스템을 사용하여 3D 컷으로 제작되었으며, 독자적인 특수 재봉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신체에 가해
질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시켜줌으로써 세컨 스킨과 같이 느껴질 것이다.
▶ CE- B등급 인증으로 10~18도에서 사용 가능
▶ X-폼 네오프렌으로 제작되었으며, X-폼 네오프렌은 P.A.H 규정을 통과한 유일한 친환경 소재이다.
▶ 바디 맵(BODY MAP) 시스템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독자적인 특수 재봉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신체에 가해질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시켜 준다.
▶ 울트라스판(Ultraspan) 가슴 패널과 스트레치텍(Stretchtec) 사이드 패널을 통해 최고의 유연성과 핏을 제공한다.
▶ 원적외선(IR) 내부 안감은 체온을 반영하여 추가적 보온력을 제공하며 매우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 지퍼가 장착된 손목과 발목 씰은 후방 대각선 지퍼를 통해 물의 유입을 막아 준다. 또한 쉽고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게 해준다.
▶ 어깨, 엉덩이, 팔꿈치와 무릎 패드 부분의 내마모 방지 원단은 장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 척추 패드 쿠션은 장시간의 다이빙 동안 추가적인 편안함을 제공한다.
▶ 작은 목 지퍼는 윗부분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다이빙 도중 슈트를 벗지 않아도 불편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 I-세이프 스트렙은 손목에 컴퓨터 또는 게이지를 안전하게 고정시켜준다.

 

 


 

해-5.jpg


에버플렉스 5/4mm 스티머

▶ 100% 에버플렉스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X-폼 원단을 통해 내구성이 좋고 신체에 무해하다.
▶ CE B등급 인증으로 10~18도에서 사용 가능하다.
▶ 슈트는 무용제 수용성 접착제를 사용하여 100% 친환경 과정으로 조립된다.
▶ 여러가지 두께의 패널을 통해 보온과 유연성의 훌륭한 조합을 제공한다.
▶ 퓨어 디자인 컨셉은 최소의 이음새와 패널을 통해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 이중으로 감춰진 바느질 외부 이음새는 견고하며 물의 유입을 방지해준다. 또한 한겹으로 감추어진 내부 이음새는 직접 접촉하는 피부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 다이아몬드 스판 내부 안감의 물이 잘 빠지는 원단을 통해 찬물 보호 기능을 강화하였다. 2016년 버전은 두 번째 안감과 결합을 통해 유연성을 증가시켜 입고 벗기가 보다 쉬워졌다.
▶ 대각선 지퍼는 장기간 사용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 손목, 발목과 목 부위의 글라이드 스킨 씰을 통해물의 이동을 최소화하였으며 2개의 I-세이프 스트렙이 장착되어 있다.
▶ 압축 성형된 지퍼 자락과 척추 패드는 물의 유입을 줄이고 척추보호를 증가시켰다.
▶ 타텍스(Tatex) 무릎과 어깨 패드를 통해 마모를 방지한다.
▶ 핏(맞음새)이 증가되었다.
▶ 엉덩이 부분은 내 마모성 외부 원단을 통해 내구성을 증가시키고 슈트 수명을 연장한다.
▶ 남성 여성 슈트 모두 사이즈 범위의 증가를 통해 모든 다이버에게 완벽한 핏(맞음새)을 제공하며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할 것이다.